본문 바로가기
후기

막걸리 비누 온 더 바디 발효영양 막걸리 비누

by하스 2014. 4. 2.
728x90
반응형

온 더 바디On the body 발효영양 막걸리 비누 LG 엘지 생활건강 제품

마트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LG생활건강 막걸리 비누, 오호 막걸리로 비누도 만드는 구나!

케이스에 보니 출시기념 한정세트라고 4+1, 즉 다섯개가 들어있는 제품을 세일가로 팔고 있었다.

막걸리가 들어간 비누라,,, 호기심이 생겨서 일단 구입!!

 

비누는 원형에 흰색, 케이스에 3-Step 세안법이라고 써있어서 읽어봤다.

흐미 길다ㅠㅠ 간단하게 말하면 충분이 거품을 내어 부드럽게 마사지 하고 잘 씻어내라

대충 이런 내용ㅋㅋ

"막걸리 비누"라고 해서 비누에서 막걸리 냄새가 나지 않을까 상상했는데,

그렇지는 않고 향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게 좀 특이했다.

 

보통은 비누에서 나는 향은 화장품이나 향수에서 나는 향과 비슷한 경우가 많은데 막걸리 비누는

정확하게 설명하기는 어렵지는 그런 향과는 거리가 있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향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약해서 대개의 비누에서 느낄 수 있는

'향이 참 좋다~'는 기분은 들지 않았다.

그런데!!! 물을 묻혀 부드럽게~~ 거품을 내면 좋은 향이 난다. 하하

 

 

막걸리 비누 케이스에 있는 제품 설명에 있는 내용을 조금 쓰면,

막걸리 효모발효 성분으로 팩한 듯 촉촉하게!!

100년 전통의 배다리 술도가 생막걸리 추출물 함유

피부미용에 좋은 아미노산, 폴리페놀이 풍부한 막걸리 효모 발효성분이 듬뿍,,,,

내가 사용한 결과는 일단 비누가 단단해서 잘 물러지지 않으니 좋고,

물을 묻혀 거품을 냈을때 나는 은은한 향

사용후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 가격도 저렴

별다른 단점 없이 마음에 드는 제품이다.

주변에도 나눠 주었는데 다들 좋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