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오징어 파 불고기

by하스 2016. 2. 26.
728x90
반응형

혜리) 세븐일레븐 오징어 파 불고기 도시락

 

 

나는 까다롭고 편식이 심한 편인데 의외로(?) 편의점 도시락을 좋아하는 편이다.

요즘은 세븐일레븐 도시락을 가끔 먹는데, 특별한 이유는 없고

외출했다가 집에 오는 길목에 세븐일레븐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은 오징어 파 불고기 도시락으로 결정,,, 처음 사봤다. 생수 500ml 한병은 무료증정!!

 

밥 외 반찬 구성은 파가 들어간 오징어 불고기, 소세지,, 계란말이, 어묵 볶음, 김치볶음, 시금치 나물.

 

 

 

 

 

 

소세지, 계란말이 둘다 맛있고, 특히 계란말이가 짜지 않아서 좋다.

맛없는건 참아도 짠 건 정말 참기 싫다!!

 

 

 

 

 

 

어묵 볶음도 괜찮고,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오징어 파 불고기!!

보기에는 굉장히 매워 보였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다.

오징어랑 고기는 잡내가 없어서 마음에 들고, 특히 오징어,,,

다리가 아니고 몸통만 있어서 좋았음ㅋㅋ

 

 

 

 

 

전체적으로 괜찮은 도시락~ 가격은 4.000원.

 

 

한국 사람들 대부분은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아니라면 혼자 밥먹는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을지 모르겠지만 난 혼자 먹는걸 좋아한다.

식당에 혼자서도 잘 가고~

오빠네 가게에 가서도 혼자 먹고, 집에 식구들이 있어도 혼자 먹는걸 즐긴다.

 

입맛 까다로운 내가 편의점 도시락을 종종 즐겨먹는 이유가

이런 나의 성격과도 무관하지 않은것 같다.

집에 식구들 있어도 혼자 쥐도 새도 모르게 먹으면 되니까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