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이마트 양장피 마감세일 기다리길 잘했어~

by하스 2016. 3. 3.
728x90
반응형

이마트 양장피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맛!!

 

 

어느날 우연히 이마트 식품코너에서 마감세일 중인 양장피를 발견,

특별한 기대없이 사봤는데 예상했던것 보다 훨씬 맛있다.

 

 

사진은 먹느라 바빠서 두장 밖에 없음ㅋㅋ

가끔 음식 사진을 자세하고 정성껏 올리는 블로거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빨리 먹고 싶어서 도저히 참을수 없는 나에겐 불가능한 일~~

 

 

 

 

 

원래는 12.800원인데 마감 시간이 다가오면 세일을 한다.

우연히 마감 세일에 걸려서 세일가로 사먹은 다음부터 제값을 주고 사기가 싫어졌어~

내가 너무 사악한가ㅋㅋㅋㅋㅋ

 

 

그래서, 양장피가 먹고 싶을때는 마감세일 시간을 노리고 이마트에 가는데,,,

나같은 사람들이 많은지 가보면 이미 품절ㅋㅋㅋ   OTL

 

그렇다고 미리 가서 양장피 매대 근처에 지키고 서서

직원이 마감세일 스티커 붙이기를 기다리는건 너무 없어보이잖아~~ 히히

 

 

 

 

양장피와 돼지고기, 각족 채소도 골고루 들어가 있고,

겨자 소스도 3통으로 넉넉하다, 코막힘으로 고생하는 사람 한방에 뻥~ 뚫림!!

고급 중식요리 집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솔직히 맛없는 배달 중국집 보다는 훨씬 낫다. 저렴하고~

 

 

양장피는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은데 재료 손질이 귀찮으므로

나는 양장피가 생각날때는 가끔 이마트에서 사다 먹는다. 술안주로 먹어도 좋음.

소문에 의하면 홈플러스 양장피도 맛있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