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동원양반죽 쇠고기맛 간식으로 먹기엔 양이 많음

by하스 2021. 1. 9.
728x90
반응형

한끼 식사로 충분한 동원 양반죽 쇠고기맛

 

일본인 친구 오미야게로 샀다가 맛이 어떤지 궁금해서 한번 먹어봤다.

밤단팔죽, 꿀호박죽, 야채죽, 전복죽 등이 있는데,,,, 역시 쇠고기가 최고 아니겠는가~~

 

 

 

뚜껑을 열었더니 플라스틱 숟가락, 참기름, 김가루가 있었다.

집 밖에서도 전자렌지가 있는 곳이라면 먹을 수 있겠군,,,

 

 

처음에는 캔 뚜껑을 열고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으려고 했는데,

알루미늄 테두리 부분이 아무리 해도 분리가 안 되어서 어쩔 수 없이다른 그릇에 담아서 데워 먹게 되었다.

 

사실, 그 부분에 대해서 설명을 해 놓은 블로그가 있을 것 같아서 열심히 찾아 봤는데결국 구체적인 정보를 얻을 수 없었다.그래서 그냥 다른 그릇에,,,ㅜㅜ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람. 간식으로 먹어도 좋겠고,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정도.

 

 

쇠고기 건더기, 당근이 적당하게 들어있고,

참기름과 조미 김가루도 넉넉해서 다른 반찬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간은 내 입맛에는 좀 짜게 느껴졌는데, 나는 맹탕을 좋아하므로ㅋㅋ

평균적인 한국인 입맛에는 적당하다고 사료됨~~

결론-> 맛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