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143

면역력 높이는 방법과 필수 영양제 추천 코로나 19 바이러스 사태를 겪으며 면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집에만 있으면서 활동성이 떨어져 살이 찌기도 하며 불규칙한 식습관 및 수면 패턴으로 인해 만성피로 증상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시기일수록 개인위생에 힘쓰고 내 몸의 면연력을 높여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내 몸의 면력력을 높일 수 있을까요? 또 부족한 부분은 어떤 영양제를 먹으면 좋을까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면역력 높이는 방법 1. 운동 규칙적인 운동은 근육에서 면역력을 조절하는 물질들의 분비를 촉진하는데 특히 바이러스 감염 세포를 직접 파괴하는 면력세포인 NK세포 기능을 강화시킵니다. 2.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를 받으면 시상하부에서 코티솔 호르몬을 분비하는데 과도하게 분비되면 면역체계가 억.. 2023. 7. 26.
홈플러스 초밥 생연어 초밥 가격 저녁에 갔더니 홈플러스 초밥을 세일하길래 구입 생선을 별로 안 좋아하지만 연어 초밥은 가끔 먹고 싶을 때가 있다. 연어초밥 10개에 8.900원에서 10%할인 해서 8.090원! 좀 더 할인 해 주면 좋겠다ㅋㅋㅋ 초생강과 락교도 조금 들었는데 맛없어서 다 버렸다. 고추냉이와 간장은 각각 두 봉지씩 있었다. 맛은,,, 아주 맛있는 건 아니지만 큰 기대가 없었으므로 그런대로 먹을만은 했다. 그런데 밥이 질었다. 마트 초밥이라도 이런 경우는 없었는데ㅜㅜ 꽤나 질었다. 큰 기대없이 먹는다면 만족~ 그런데 홈플러스 초밥은 지점마다 가격이 조금 다른 것 같다,,, 아닌가?? 2021. 3. 31.
다이소 각질 제거기 양면 풋파일 발 뒤꿈치 각질이 신경 쓰여 각질 제거기를 사러 다이소에 갔다. 몇 가지 제품이 있었는데 소재로 나누자면 스텐, 돌, 샌드 이렇게 세 가지. 고민하다가 스텐으로 된 제품이 튼튼할 것 같고 한 번도 써 본 적이 없어서 구입하기로 결정. 그동안은 샌드 각질 제거기만 써 봤기 때문에 어떨지 모르므로 천 원짜리로 골랐다. 스텐이니까 튼튼할거라는 기대감, 무엇보다 샌드 제품처럼 시간이 지나면서 접착력이 약해져 샌드 부분이 떨어지는 일은 없을 거라는 판단! 결과는,,, 샌드 제품만 사용해봐서인지 아직은 익숙하지 않다. 스텐이라 약간 겁이 난다고나 할까?? 어쩐지 살을 베일 것 같은 망상ㅋㅋㅋ 사용할때 나도 모르게 조심스럽다 보니 원하는 만큼 각질이 제거되지 않는다. 각질이 일어나기만 하고 잘 떨어지지 않는다. 내 .. 2021. 3. 15.
홈플러스 이탈리아 크랜베리 쿠키 홈플러스 갔다가 행사 하길래 구매한 이탈리아 크랜베리 쿠키! 과자를 그다지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가끔 먹고 싶을때가 있다. 특히 저녁 먹고 나서 잠자리에 들기까지 너무 배가 고플때 야식은 부담스럽다. 그때 과자 한 조각 먹고나면 그런대로 견딜만 하다ㅎㅎㅎ 그런 용도로 구입 가격은 1.990원 25g짜리 8봉지 들었다. 하하~ 사진이랑 너무 차이난다. 물론 크랜베리가 많이 보일거라는 생각은 전혀 안 했지만 전혀 찾을수가 없고 크랜베리 향만 난다ㅋㅋㅋㅋㅋㅋ 혹시 안에는 들어 있을까 깨물어서 반으로 갈라 봤는데 역시 보이지 않았다! 그래도 바삭바삭한 식감도 좋고 맛도 있다. 가격에 비해 양도 적지 않고 그런대로 만족함! 추가) 현재까지 여덟 봉지 중에 다섯봉지 먹었는데 크랜베리 한개 발견ㅋ 2021. 3. 2.
비타500 젤리 다이소 간식 비타민 젤리 다이소 간식 비타500 젤리 오호~ 비타500이 젤리로도 나오는구나! 몰랐다. 다이소에 갔다가 보이길래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어떤 맛이긴 비타500 맛이겠지ㅋㅋㅋ 샀다. 가격은 싸다!! 천원!! 엊그제 홈플에가서 찾아봤는데 거기는 천원이 넘었다. 은근 다이소가 싸다니까,,, 항산화작용, 비타민C 500mg함유, 無착색료,,, 다 좋은 말이군~ 설탕, 물엿, 젤라틴, 비타민C, DL-사과산, 구연산, 합성향료,,, 이것저것 많이도 들어갔네! 역시 밖에서 간식을 사 먹으면 이런것들을 안 먹을 수가 없겠구나~~ 식감은 젤리가 다 그렇지 뭐~ 말랑말랑 맛은 비타500맛이랑 거의 같고, 내 생각에 한번에 두 세개 정도만 먹는게 좋을것 같다. 한번에 많이 먹었더니 물을 찾게 되고 별로 좋지 않더군,,, 비타민C는 .. 2021. 3. 1.
동암역 추닭집 옛날 통닭 포장시 두마리 만이천원 동암역 2번 출구 근처, 동암 우체국 맞은편 대우 마이빌 오피스텔 건물 1층에 있는 추닭집! 사실 닭고기를 안 좋아하지만 건강상의 문제로 붉은 고기보다는 오리나 닭 같은 흰 살 고기를 먹어야 할 것 같은데 오리 고기는 도저히 못 먹겠고ㅠㅠ 도전하는 심정으로 추닭집 문을 열었다. 정오쯤이었는데 막 오픈을 한 것 같았다. 홀에 테이블도 몇 개 있었다. 포장할 때와 홀에서 먹을 때의 가격이 다르다. 가격이 저렴한만큼 소스나 무 같은 것은 따로 구매해야 한다. 각 500원 옛날통닭 두 마리를 포장해 달라고 했다. 포장 시 한 마리는 6.500원 두 마리는 12.000원 한 마리는 나중에 먹으려고 튀기지 말고 그냥 달라고 했는데 에어 프라이어에 180도로 10분 정도 돌렸더니 기름이 빠지면서 더 바삭하고 맛있었다.. 2021. 2. 28.
리뉴얼 우유 바디로션 가성비 좋은 바디로션 가성비 좋은 리뉴얼 우유 바디로션! 샤워 후 몸에 마구마구 바를 로션을 알아보던 중 발견한 리뉴얼 우유 바디로션 원래는 예전에 쓰던 다른 브랜드의 우유 로션을 살 생각이었지만 못 보던 리뉴얼 우유 로션이 눈에 들어왔고 가격이 무척 저렴하길래 한번 사 봤다. 잘 기억이 안 나는데 바디로션 2개에 11.800원이었던듯 용량은 한병이 1000ml 리뉴얼 우유 바디로션 - 촉촉하고 매끄러운 느낌의 바디로션 우유 단백질 추출물과 호호바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향은 솔직히 그냥 그렇다. 이 가격과 양에 고급스러운 향을 바라면 안 된다. 그래도 용량대비 가격이 저렴하니까,,, 구입 목적 자체가 막 바를 로션을 사는 것이었기에 넘어갈 수 있다!! 바르면 금방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는다. 향은 막.. 2021. 2. 27.
유기농 건자두 테일러 푸룬 유기농 100% 우리생협 오아시스 우리생협에 갔다가 구입한 테일러 푸룬 편의점이나 마트 같은 곳에서 계산 순서를 기다리다 보면 주변에 있는 제품들을 구경하게 된다. 이 푸룬도 우리생협 계산대 근처에 있었던 제품인데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한개 구입 해 봤다. 가격은 잘 기억이 안 나는데 980원인가 천원인가,,, 그랬다. 푸룬 자두 예전엔 참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이네~ 변비로 고생할때 푸룬 쥬스도 꽤 마셨었지ㅋㅋ 봉지를 뜯어봤더니 3개 들었다ㅋㅋㅋㅋㅋ 조금일거라 예상은 했지만 3개라니~~ 하지만 신선하고 식감도 좋았다. 푸룬 건자두는 예전에 많이 먹어봤는데 이번에 먹어 본 테일러 푸룬이 식감도 좋고 촉촉하고 마음에 들었음! 온오프 여러곳에서 푸룬 건자두를 사봤는데 테일러 푸룬이 상태가 제일 좋은 것 같다. 맛도 있고! 2021. 2. 26.
풀무원 동물복지 촉촉란 씨유 편의점 간식 삶은 계란 편의점에 커피 사러 갔다가 눈에 띄어 구매한 풀무원 동물복지 촉촉란 사람의 입맛은 변하는지 계란 자체는 좋아하지만 삶아서 먹는 것은 별로였는데 언제부터인가 삶은 계란이 좋아졌다. 그 중에서도 반숙! 아니 정확히 말하면 2/3숙? 주로 집에서 삶아 먹다가 얼마전 어느 빵집 브랜드에서 삶은 계란을 한번 사 봤는데 소금을 부었는지 너무 짜서,,, 가히 충격적이었다@.@ 요즘 짜게 먹는 사람 별로 없을텐데 그렇게 짜게 만들다니 좀 의문이다. 그일로 파는 삶은 계란은 짤 거라는 선입견이 생겼는데 풀무원 동물복지 촉촉란은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니 정제소금 1%라고 쓰여 있길래 어느 정도일지 궁금해서 사 봤다. 풀무원 동물복지 촉촉란 - 흰자는 보들, 노른자는 촉촉 -90g짜리 계란이면 상당히 작겠군,,, 예상대로 .. 2021. 2. 24.
다이소 마이크로 화이바 클렌징 타월 모공속의 노폐물 제거 다이소에서 클렌징 타월을 샀는데 사실 각질 등의 노폐물 제거를 위해서 산 것이 아니고, 클렌징용 해면 대용으로 급히 구입,,, 다이소에서도 클렌징용 해면을 팔기는 하는데 어째 내겐 별로 맞지 않아서 이미 인터넷으로 대량 주문한 해면을 기다리는 동안만 사용하려고 다이소에 있는 것들 중 적당한 것을 찾다 보니 결국 이 클렌징 타월을 사게 된 것이다. 천 원에 두 장 들었다. 손에 끼워서 사용할 건데 약간 작을 것 같았지만 급해서 그냥 구입! 뒷면에 구멍이 있어서 어떤 질감인지 만져 볼 수 있다. 수건같이 생긴 것도 있었는데 어쩐지 이게 더 좋을 것 같았다(근거는 없음ㅋ) 클렌징크림을 얼굴에 바른 뒤 마이크로 화이바 클렌징 타월을 물에 적셔 꼭 짠 후 손에 끼우고 닦아 냈다. 역시 클렌징용 해면 스펀지보다는 .. 2021. 2. 18.
다이소 쏠라씨 블루베리맛 다이소 비타민 쏠라씨 저번에 다이소에서 쏠라씨 레몬맛을 샀었는데 이번에는 블루베리맛이 궁금했다. 고정관념인지는 몰라도 비타민씨! 하면 레몬, 오렌지, 귤 이런 류가 생각나서 쏠라씨 레몬맛, 유판씨도 오렌지나 레몬맛, 레모나,,, 이런 노란색 제품들만 먹어봤다. 그래서 이번에는 호기심에 쏠라C 블루베리맛으로~ 다이소 레몬맛 쏠라씨 20정 가격 비타민씨 쏠라C 다이소 쏠라씨 레몬맛 비타민C 다이소 갔다가 구입한 쏠라씨 20정 블루베리 맛도 있었는데 레몬맛으로,,, 이유는 예전에 지하철로 장거리 출퇴근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무료한 시간을 지하철에 kwonromy.tistory.com 1 정당 비타민C 220mg 함유, 레몬 4개 분량 비타민씨 비타민씨로 유명한 고려은단 제품이다. 사실 비타민씨는 파우더로 된.. 2021. 1. 26.
다이소 술안주 간식 땅콩 버터맛 오징어 땅콩버터맛 오징어 다이소 간식 술안주 요즘 매일 다이소로 출근하는 듯ㅋㅋ 내가 좋아하는 땅콩버터맛 오징어도 한 봉지 샀다. 맥주와 먹어도 맛있지만 혹시 우유랑 먹어본 적 있는 사람? 은근 잘 어울린다! 히히 오징어는 77.41% 그밖에 이것저것 많이도 들었네,, ㅜㅜ 뭐~ 가끔 먹는거니까 라며 스스로 위로 접이에 담으면 이만큼! 중량은 30g, 가격은 2.000원 양이 적어 보일지 모르지만 맥주 한캔을 먹기에는 충분하다. 부드러워서 치아에 부담은 별로 없고 '땅콩 버터맛 오징어'라는 제품명답게 약간 고소한 맛도 있다. 타코야끼 맛인가,,, 그것도 있던데 그것보단 땅콩 버터맛이 조금 순하게 느껴져서 이걸로! 처음에는 우유와 먹을 생각이었는데 결국 냉장고에 있던 맥주를 꺼내고야 말았다. 약간의 호두와 계란말.. 2021. 1. 22.
오뚜기 감자떡 만두 쫄깃한 만두피가 일품 쫄깃한 만두피가 매력적인 오뚜기 감자떡 만두 가끔 먹는 오뚜기 감자떡 만두! 라면에 넣어보고, 만두국도 끓여 봤는데,,, 생각보다는 별로였고 그냥 쪄서 먹는게 가장 맛있다. 가격은 집 앞에 있는 마트에서 1.600g 한봉지에 7.950원. 오뚜기 감자떡 만두 칼로리는 1회 제공량(3개) 당 315kal 아니!! 그런데 1회 제공량이 3개란 말인가??? 너무하지 않은가~~ 적어도 다섯개는 먹어줘야지ㅋㅋ 동그란 것이 귀엽게 생겼다. 찜통에 넣고 푹~ 졌더니↓ 눈으로 봐도 만두피의 쫄깃함이 느껴진다. 만두를 아주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오뚜기 감자떡 만두는 만두피의 식감이 좋고 소도 꽉 차서 가끔 먹는다. 만두소 재료는 보통의 고기 만두와 비슷하지만 쫄깃한 만두피로 인해 뭔가 다르게 느껴짐! 무척 싱겁게 먹는.. 2021. 1. 22.
다이소 레몬맛 쏠라씨 20정 가격 비타민씨 쏠라C 다이소 쏠라씨 레몬맛 비타민C 다이소 갔다가 구입한 쏠라씨 20정 블루베리 맛도 있었는데 레몬맛으로,,, 이유는 예전에 지하철로 장거리 출퇴근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무료한 시간을 지하철에서 쏠라씨 레몬맛을 먹어가며 달랬던 추억이 떠올라서 이다ㅋㅋ 어쩔 수 없이 비타민씨 말고 여러 가지 첨가물이 들어간다. 그런데 맛이 예전과 좀 달라진 것 같다. 예전에는 '아우 셔' 이 소리가 나올 정도로 굉장히 시다고 느꼈었는데 맛이 달라진 건지 내가 다르게 느끼는지 몰라도 별로 시지가 않다. 아주 약간만 시고 달달한 느낌이랄까,,, 1 정당 비타민C 220mg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레몬 4개 분량인가 보다. 참, 그리고 비타민C로 유명한 고려은단에서 나온 제품이다. 20정 가격은 다이소에서 2.000원. 인터넷에.. 2021. 1. 21.
법구경 그 진리의 말씀, 마음이 안정되는 좋은 책 법구경 일상생활의 지침서 법구경은 인도의 승려 법구(法救)가 인생에 지침이 될 만한 좋은 시구를 모아 엮은 경전이라고 한다. 법구경 만큼 옛부터 불교도들에게 널리 읽힌 성전도 없다고 하는데, 아마도 어렵지 않고 실생활과 밀접한 내용을 담고 있어서 그렇지 않을까 한다. 예전부터 불교경전을 읽어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 서점에 가면 종교서적 코너를 두리번 거리기도 했는데, 법구경은 나 같은 초보 및 입문자가 읽기에 아주 좋은 책이다. 또한, 불교경전이긴 하지만 그 내용은 인류 보편적 가치에 부합하는 것으로 종교와 관계없이 상식으로라도 꼭 읽어볼 만한 책이라고 생각한다. 여러 출판사의 책이 있었지만, 휴대하기 좋은 민족사의 것으로 결정. 사이즈는 대략 가로 8.5cm, 세로 11cm이다. 이 책에 대한 소개를 읽.. 2021. 1. 21.
햄스터 장난감 햄스터 쳇바퀴 꼭 필요한가? 햄스터 장난감 햄스터 쳇바퀴의 필요성 햄스터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관련 용품을 사면서 햄스터 장난감 특히 쳇바귀 구매에 대해 고려하게 된다. 귀여운 햄스터를 위해 무슨 장난감을 사 줘야 할까? 꼭 사야하나? 고민하는 사람도 있을것 같은데 나는 쳇바퀴는 필수라고 추천하고 싶다. 햄스터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작고 귀여운 외모! 개나 고양이에 비해 사육도 간단하고 돈이 덜 든다 심지어는 책임감이나 부담이 덜 하다는 글도 모카페에서 봤다. 나는 '햄스터의 삶'에 대해 한번쯤 생각해 보자고 말하고 싶다. 인간의 필요에 의해 좁은 집에서 살다가 갖혀서 일생을 마치게 되므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 것이다. 강아지를 산책 시키듯 뭔가 스트레스를 해소할 만한 방법을 마련해 줘야 하지 않을까? 햄스터는 야행성으로 낮에.. 2021. 1. 21.
파리 바게트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파바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 가벼운 치즈 케익 제품 이름처럼 보기에도 부드러울 것 같다. 쿠폰이 생겨서 얼떨결에 구입. 가격은 예전에 4.500원이었는데 요즘은 5.900원쯤 하는 듯. 내 월급만 빼고 다 오른다더니ㅜㅜ 크림치즈와 계란을 1.000번 이상 저어 만든 부드럽고 진한 케익이라고 한다. 사실 진한 치즈 케익이라고 하긴 그런게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이 제품은 치즈 함량이 30%가 조금 넘는 정도로 알고 있다. 쫀득하고 묵직한 그런 치즈 케이크 느낌은 전혀 아니고 치즈맛 빵, 치즈맛 카스테라 느낌이다.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총중량 170g, 1회 제공량 57g, 1회 제공량에 대한 칼로리는 180g 혼자 한꺼번에 다 먹기에는 양이 좀 많고,,,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들어 있어서 남겼다 먹기 아.. 2021. 1. 21.
다이소 두루마리 휴지 솔직 후기 모나리자 두루마리 롤휴지 두루마리 휴지가 똑~ 떨어져서 다이소에 갔다. 왜? 마트보다 가까우니까ㅋㅋ 다이소에서 두루마리 휴지를 산 건 이번이 처음이다. 두루마리 휴지는 무거워서 거의 인터넷으로 주문해 왔다. 휴지가 없는 걸 알고 집 바로 앞 다이소에 가서 두루마리 휴지 코너를 살펴봤다. 그동안 관심이 없어서 몰랐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했다. 5.000원짜리는 18 롤이고, 몇 롤인지 기억이 안 나는데 3.000원 짜리도 있었다. 뭘로 살까 고민하다가 사실 무슨 차이가 있는지도 모르겠고 해서 어릴 때부터 익숙한 브랜드 '모나리자'로 선택(이래서 인지도가 중요하다니까) 일단 한 개 꺼내서 만져 봤는데 촉감은 괜찮다. 상자에 들어 있는 미용티슈라고 하나? 보통 크리넥스라고 부르는 갑 티슈는 (제품명이 아닌데 한국 사람들이 그냥 부르.. 2021. 1. 21.
호두의 효능과 섭취 시 주의사항 호두 칼로리 오늘은 점심을 많이 먹어서 저녁은 바나나, 호두, 아몬드로 간단히 때웠다. 요즘은 다양한 견과류를 접할 수 있지만 예전에는 견과류 하면 땅콩, 잣, 밤, 호두를 주로 먹었다. 특히 호두는 어렸을 때 정월 보름 전날 아빠가 퇴근하시면서 부럼으로 사 오시면 다음날 식구들과 앉아서 깨 먹곤 했던 추억의 먹거리다. 누가 호두를 빨리 깨나~ 베란다 연장통에서 망치, 니퍼 꺼내 들고 와서 동생들이랑 설치다가ㅋㅋㅋ 결국엔 입에 넣고 어금니로 깨 보겠다고 지금 생각하면 말도 안 되는 짓을 했었다. 히히 호두는 호두나무의 열매로 우리가 먹는 부분은 과육이 아니고 씨앗이다. 견과류 중에 껍질이 가장 단단할 텐데 깨기는 힘들지만 덕분에 벌레가 나오는 경우는 드물다. 호두의 효능으로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두뇌 건강과 피부.. 2021. 1. 21.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애드핏 승인 얼마나 걸릴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애드핏 승인 단순 취미로 블로그를 할 수도 있겠지만 약간의 수익도 올릴 수 있다면 금상첨화 아닐까!! 카카오 애드핏 심사는 얼마나 걸릴까? 우선 블로그 개설일로부터 3개월 내 공개 발행 글이 20개 이상이어야 한다. 예전에 티스트리 블로그를 운영할 때는 없었는데 오래간만에 돌아와 보니 카카오 애드핏이라는 새로운 광고가 생겨서 조건을 맞추기 위해 부지런히 포스팅을 했다. 드디어 포스팅 20개가 되던날,,, 나는 따로 신청을 해야 하는지 알았는데 자동으로 연동되고 카카오에 로그인 후 몇 가지 필수 동의사항에 체크하면 '심사 중'으로 표시된다. 신청할 때 3~5일 정도 걸린다고 해서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할 것 같았는데,,, 밤에 신청했는데 신청한 다음날 낮에 바로 승인이 완료되어 광고가 .. 2021. 1. 21.
다이소 면봉가격 나무면봉 굴곡면봉 다이소 면봉 가격 나무면봉 굴곡면봉 다이소에 가면 면봉 종류가 정말 많고 가격도 다소 차이가 있는데, 크게 용기와 재질에 따라 종류를 나눌 수 있다.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은 것, 손으로 잡는 부분이 나무 또는 플라스틱으로 된 것. 가격으로 따지면 나무 재질이며 비닐봉지에 들어있는 것들이 가장 저렴하다. 예전에는 옥션에서 한꺼번에 잔뜩 사서 쟁여두고 썼었는데 가격이나 품질면에서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아 다이소에서 필요한 만큼 사서 쓰고 있다. 귀이개용이나 눈 화장 지울 때, 키보드 먼지 닦을 때,,, 여기저기 필요한 때가 많다. 지금까지는 그냥 일반 나무 면봉만 샀었는데 오늘 굴곡 면봉이 눈에 들어와서 한 봉지 사 봤다. 가격은 똑같이 400개입 1.000원. 확실히 귀이개용으로는 굴곡 면봉이 좋다. 사진.. 2021. 1. 20.
다이소에서 화장품 구입 도브 인텐시브 크림 고보습 크림 다이소 화장품 고보습 크림 도브 인센티브 크림 75ml 다이소 초창기 때부터 지금까지 자주 가는 편인데 갈 때마다 느끼는 건 제품 구색이 점점 늘어나고 시즌마다 새상품이 꾸준하게 입고된다는 점이다. 쉬지 않고 변화하는 모습이랄까! 그래서인지 제법 규모가 큰 다이소에 가게 되면 구경하다가 이런 것도 있네! 하며 집어 들게 된다. 도브 인텐시브 크림도 그렇게 구입ㅋ 요즘 날씨도 건조하고 저렴하길래 몇개 사서 주변에 나눠줬다. 도브 인센티브 크림 피부에 오랫동안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하는 고보습 크림 뚜껑은 돌려서 여는 타입이다. 그냥 여는 타입은 사용하다보면 가방 안에서 저절로 열리는 경우도 있는데 돌려서 여는 타입이라 휴대하기 좋다. 뚜껑을 열었더니 한쪽으로 약간 불룩하게 솟아 있었다. '도브 인센티브 크림.. 2021. 1. 19.
다이소 팬티 라이너 내츄럴코튼 라이블리 팬티라이너 다이소 팬티라이너 진짜 다이소에는 없는 게 없긔~ 팬티라이너, 생리대도 종류가 점점 늘어난다. 집 근처 다이소에는 생각보다 팬티라이너 종류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다. 내츄럴코튼 라이블리로 구매한 이유는 별거 없고 포장이 귀여워서, 그리고 싼 맛에ㅋㅋ 18cm는 좀 긴 것 같아서 팬티라이너 일반 15.5cm로 구매. 가격은 둘 다 1.500원이지만 내가 고른 15.5cm는 20개 들었고, 18cm(팬티라이너 롱)는 기억이 잘 안 나는데 15개였던가,,, 개수가 더 적다. 사실 이거 말고 1.000원짜리 꽤 괜찮은 팬티라이너가 있었는데 어느 날부터 안 보인다. 다이소를 다니며 유심히 관찰해 봤는데 제법 괜찮은 천 원짜리 제품들이 점점 사라지고 있다~ 하하하 부직포 낱개 포장이고 착용감은 생각보다 좋다. 아.. 2021. 1. 19.
크라운 화이트 하임, 역시 차갑게 먹어야 맛있쪄~!! 화이트 하임, 오래간만에 먹는 추억의 과자 마트 갔다가 눈에 들어온!! 와~~ 언제적 화이트 하임이던가. 내가 아주 어렸을때부터 있었던것 같은데,,, 예전에 화이트 하임, 초코 하임, 쿠쿠다스 정말 인기 많았었다, CF도 늘 화제였었고. 하지만 그날은 마트의 천원 코너 매대에 다른 과자들과 함께 산더미처럼 쌓여 있었다ㅠㅠ 초코 하임도 있었지만, 난 화이트 하임을 더 좋아하므로 이것만. 상자를 뜯으니 6개가 들어있다. 먹기전에 화이트 하임 칼로리나 한번 읽어볼까~ 6개에 255kal, 한개에 4.25kal. 칼로리는 꽤 높은 편이라고 봐야할 듯. 화이트 하임은 비닐 봉지를 조심해서 뜯어야 한다. 잘못하다가 삑사리??나면 과자 다 부서짐. 뜯기 전에 과자를 안쪽으로 좀 쏠리게 한 다음에 지퍼라인을 따라서 손.. 2021. 1. 19.
햄스터 먹이! 뭘 줘야할지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햄스터 먹이는 햄스터 용품을 파는 곳에서 종합사료 등을 구입하여 먹이는게 편하다. 주로 곡물이나 말린 채소, 견과류 등으로 되어 있는데 종류가 굉장히 많으므로 구성 성분을 잘 살펴보고 구입한 후 다른 자연 간식을 조금씩 섞어 챙겨주면 된다. 혹시 본인의 햄스터가 이갈이 용품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너무 걱정하지 말고 왕볼 익스트루젼을 이갈이겸 사료겸으로 하나씩 넣어주면 된다. 나는 햄스터 먹이로 재롱이 종합사료 약간과 자연 간식, 몇 알의 해바라기씨, 채소나 견과류 조금,,, 그날 그날 햄스터의 활동량에 따라 조절하고 있다. 햄스터용 종합사료 (재롱이, 비타라이프, 브라운, 하겐, 비타폴 등등) 시중에서 햄스터 먹이로 판매되고 있는 종합사료들은 대부분 곡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제조사 별로 약간씩 내용물의 차이.. 2021. 1. 19.
고농축 핸드크림 반디 스위츄얼 핸드크림 노르딕 디어 고농축 핸드크림 노르딕 디어 반디 스위츄얼 핸드크림 반디 립밤과 함께 작년 연말에 선물 받았는데 이제서야,,, 가격은 인터넷 찾아보니 15.000원쯤 하는것 같다. 반디 스위츄얼 핸드크림 노르딕 디어 시어버터와 호호바오일의 풍부한 보습과 영양이 촉촉하게 감싸주는 고농축 핸드크림이라고 쓰여 있다. 용량은 100ml인데 워낙 핸드크림을 수시로 바르는지라 금방 다 쓸 것 같다. 제품의 가로 길이는 15cm 정도 된다. 향은 강하지 않고 은은하고 좋은데 바른 후 시간이 조금 지나면 사라진다. 반디 스위츄얼 핸드크림은 고농축 크림답게 상당히 되직하다. 되직하지만 발림성은 좋으며 흡수도 바로 된다. 물론 끈적임도 없고 보습력도 굿! 귀엽고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선물용으로 괜찮을것 같다! 2021. 1. 19.
실내 운동기구 스텝퍼 운동효과 이고진 스텝퍼7320 실내 운동기구를 사려고 인터넷을 보다 구매한 이고진 스텝퍼! 스텝퍼의 운동효과는 어느 정도 일까? 엊그제 이고진 스텝퍼7320을 샀다. 날씨가 너무 추워져 밖에 나가기가 싫어서 실내 운동기구를 찾다가 이고진 스텝퍼7320구입. 예전에 스텝퍼로 다이어트를 해 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스텝퍼 운동효과가 어느 정도인지 이미 알고 있으므로 의심 없이 구입했고, 옥션에서 샀다. 연말에 샀는데도 바로 도착! 이고진 스텝퍼도 모델이 여러 가지 있던데 7320으로 구입한 이유는,,,, 제일 싸니까ㅋㅋㅋ 예전에 사용하던 스텝퍼도 마트에서 45.000원인가 주고 샀던 거라 비싼 스텝퍼는 얼마나 더 좋은지 모르겠으나 그 당시에 비싸지 않은 제품으로도 스텝퍼의 운동효과를 확실히 느꼈기 때문에 이번에도 망설임 없이 저렴한 것으로.. 2021. 1. 19.
에뛰드 하우스클렌징 해피 에센셜 폼 - 히알루론산 에뛰드 에센셜 폼 히알루론산 에뛰드 세일때 샀는데 완전 만족!! 케이스 뒷면에 보면 히알루론산이 15mg 함유되어 있다고 써 있다. 에뛰드 해피 에센셜 폼 히알루론산은 피부에 촉촉한 에센셜 성분이 40% 듬뿍~ 히알루론산이 클렌징폼에 퐁당! 사용감은 굉장히 좋다. 풍부한 거품에 세정력도 좋고, 산뜻한 향, 에센셜 성분이 40%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가 사용후에도 촉촉하다. 딱히 단점이 없는 제품 같음! 2021. 1. 19.
韓国のコスメ ハンディ マルチバーム BANDI Nordic Deer Multi Balm 先日来韓は寒すぎて、強い風で、大雪まで降りつた。勿論からからの天気も続き😖 肌質を改選する商品を探してる途中、ふと歳墓の品でもらったこれが思い出した。 赤い鼻をしてるシカが描かれる。 紙は捨てせず栞にするつもりた❣ ハンディマルチバームの香りは全然強くないし、人工的なのもせずマルチだけどリップバーム用で使う。 量が50gなので体まで塗るのは少し無理www 香りはちょっとだけで人工的なのもせず食べ物の邪魔もしない。 手の甲に少しだけ塗らてみた。 塗ったばかりの時は透明な艶々に仕上がる。 何より気に入ったのは保湿中持ちで、肌が滑らかになったということです👍😊 潤いのに着け心地は軽く、韓国で口コミも良い。 韓国コスメ大好き♪〜 2021. 1. 16.
신촌 중고서점 알라딘 중고서점 위치 신촌 중고서점 알라딘 신촌역에서 연대 방향으로 좀 걷다 보면 알라딘이라는 중고서점이 있다. 가끔 심심하면 가는 곳인데 책을 보다보면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서 놀라곤 한다. 책을 사려고 갈 때도 있지만 근처를 지나다가 또는 그냥 책이 읽고 싶어서 그것도 아니면 그냥 책을 읽은다는 다소 있어보이는?? 행위를 하고 싶어서 가곤 한다ㅋㅋㅋ 중고서점 알라딘 신촌점은 어느 빌딩 지하에 있는데 들어가는 계단에 그날 들어온 책의 숫자를 게시해 놓는다. 중고서점을 생각하면 책들이 정신없이 쌓여있고, 꿉꿉한 종이 냄새를 풍기는 분위기가 떠오를 수도 있겠지만 이곳은 일반 서점과 비슷하다. 하지만 학창시절 묵은 종이 냄새 가득하고, 굵은 테 안경을 쓴 주인장이 계시는,,, 알라딘처럼 컴퓨터로 검색해서 책을 찾는 게 아니고 .. 2021. 1.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