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매일 바리스타 에스프레소 라떼

by하스 2014. 3. 18.
728x90
반응형

매일 바리스타 에스프레소 라떼

 

편의점 갔다가 우연히 먹어보고 거의 중독된 상태ㅋㅋ

커피는 네스카페 제품을 좋아하고 컵커피가 먹고 싶으면 매일 카페라떼를 먹었으나

양이 조금 적어서(200ml) 아쉬움이 있었다.

 

바리스타 에스프레소 라떼는 250ml. 좋아좋아~~

 

용기에 제품 설명이 써있다.

귀한 프리미엄 원두를 골라 블렌딩 하고, 전문 바리스타와 커피 감정사(나는 보석 감정사인데ㅎㅎㅎ)가

선택한 맞춤 로스팅에,,, 12명의 바리스타가 커핑 테스트까지 했단다~~ 오우 정말?!!!

 

 

에스프레소와 우유맛이 적절하게 혼합된 맛과 향이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조금 달달하고 풍미가 좋으며,

우유 함량이 많아서 부드럽다.

점심 먹고 후식으로 마시면 딱 좋다^^

 

가격은 편의점에서 1,980원.

 

 

매일 바리스타는 모카프레소, 에스프레소 라떼, 스모키로스팅 라떼, 카라멜 딥 프레소

이렇게 4가지가 있는것 같은데 나는 에스프레소 라떼만 먹는다.

내용량 250ml, 열량 145ka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