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봉식이 보쌈/보쌈배달

by하스 2012. 2. 23.
728x90
반응형
봉식이 보쌈을 배달시켜 먹었어요,
보쌈은 고기 사다가 직접 만들어 먹는게 맛있는데 귀찮기도 하고 조리 시간이 좀 걸려서 갑자기!
빨리!! 먹고 싶을때는 시켜먹게 됩니다.

찌라시에 있는 근처 보쌈집들을 보며 먹고 싶을때마다 한번씩 돌아가면서 시켜봤는데
다들 비슷비슷해요,
유명 보쌈 체인점은 맛은 있는데 쟁반국수를 비롯해 딸려 오는게 별로 없고,,,
어디라고 말은 안하겠지만 정말 맛없는 곳도 있었어요!

보쌈 뿐만 아니라 배달 음식들은 갑자기 먹고 싶을때나 직접 만들기 어렵거나 귀찮은 음식들을
큰 기대없이
시켜먹는다는 차원에서,,, 말이 기네요ㅎㅎㅎ
그래서 하여간 안 먹어본 봉식이네로 결정!


 

바빠서 일하다 말고 책상에 펴놓고 먹었어요~
우선 결론은 보쌈고기가 기대이상 맛있습니다. 사실 기대를 안했다고 봐야죠ㅋㅋㅋ
음~ 돼지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쟁반국수도 나름 괜찮은데 면이 좀 불었더군요,,, 어쩔수 없는 부분이겠죠!
여기저기 시켜봐도 쟁반국수 면은 불어서 오더라구요,

채소는 평균적인 구성 -> 상추, 마늘, 당근, 풋고추
무채, 보쌈김치, 새우젓, 쌈장은 별다른것 없이 그냥 평범합니다.
사진에는 빠졌는데 음료수랑 부침개(맛있음)도 와요!
결정적으로,,, 절임배추가 많이 짭니다@.@
요즘 다들 짜게 안먹는데 말이죠!

가격, 배달속도 평균!
전화번호는 인터넷으로 시켜먹어서 기억이,,,
요즘은 배달 음식점들이 모여있는 싸이트 들어가서 주문, 결제하면 편합니다.
전화해서 주소 말할 필요도 없고 포인트 적립되는 곳도 있고요!

결론은 고기와 쟁반국수는 맛있고 다른건 평균, 절임배추는 많이 짜다!!! 이거네요~~
그동안 시켜먹은 곳들과 비교하면 만족^^

   2012/02/07 - [일상] - 중국음식 배달 날아왔나 넘 빨리와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