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컵볶이 세일하길래 사봤어요~~ 요뽀끼

by하스 2016. 3. 4.
728x90
반응형

요뽀끼 역시 조리법이 그냥 써있는게 아니였어!!

 

 

마트 계산대 근처 매대에 놓여있던 요뽀끼~

세일해서 980원이라고 하는데, 원래 얼마인지는 모름.

어렸을때뿌터 떡볶이를 좋아해서 일주일에 두번 이상은 먹는 나.

호기심에 사지 않을 수 없었다.

 

 

이 요뽀끼라는 것은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돌리기만 하면 된단다. 오예~

 

 

 

 

매콤 달콤이라고 쓰인걸 굉장히 달겠군~

 

뚜껑을 열어보니 소스봉지와 떡이 있었다.

소스 외엔 아무것도 없고 정말 떡.만.

 

 

 

 

용기에 쓰여 있기를 전자렌지 700W에서는 2분~2분 30초,

1.000W에서는 1분~1분 30초 정도 조리하라고 했는데,

실수로 너무 오랜 시간을 돌렸더니 떡은 너무 딱딱해지고, 소스는 다 졸아서 정말 맛없었다. 

 

 

 

 

 

하지만, 나중에 용기에 쓰여있는 조리시간을 제대로 지켜서 먹어봤더니 맛있었음^^

나중에는 어묵이나 파도 조금 넣어보고 했는데 그것도 괜찮았다.

사진은,,, 사진 생각이 났을땐 이미 다 먹은 다음이었다ㅋㅋㅋㅋ

 

 

떡은 쌀떡이고 매운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으며, 달콤한 맛이 강하다.

요뽀끼를 먹고 느낀점 - 조리법을 무시하면 안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