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유기농 건자두 테일러 푸룬 유기농 100% 우리생협 오아시스

by하스 2021. 2. 26.
728x90
반응형

우리생협에 갔다가 구입한 테일러 푸룬

편의점이나 마트 같은 곳에서 계산 순서를 기다리다 보면 주변에 있는 제품들을 구경하게 된다.

이 푸룬도 우리생협 계산대 근처에 있었던 제품인데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한개 구입 해 봤다.

 

테일러 푸룬 100% 유기농 30g

가격은 잘 기억이 안 나는데 980원인가 천원인가,,, 그랬다.

푸룬 자두 예전엔 참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이네~ 변비로 고생할때 푸룬 쥬스도 꽤 마셨었지ㅋㅋ

 

봉지를 뜯어봤더니 3개 들었다ㅋㅋㅋㅋㅋ

조금일거라 예상은 했지만 3개라니~~ 하지만 신선하고 식감도 좋았다. 

푸룬 건자두는 예전에 많이 먹어봤는데 이번에 먹어 본 테일러 푸룬이 식감도 좋고 촉촉하고 마음에 들었음!

 

온오프 여러곳에서 푸룬 건자두를 사봤는데 테일러 푸룬이 상태가 제일 좋은 것 같다. 맛도 있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