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홈플러스 이탈리아 크랜베리 쿠키

by하스 2021. 3. 2.
728x90
반응형

홈플러스 갔다가 행사 하길래 구매한 이탈리아 크랜베리 쿠키! 

과자를 그다지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가끔 먹고 싶을때가 있다.

특히 저녁 먹고 나서 잠자리에 들기까지 너무 배가 고플때 야식은 부담스럽다.

그때 과자 한 조각 먹고나면 그런대로 견딜만 하다ㅎㅎㅎ 그런 용도로 구입

 

가격은 1.990원

25g짜리 8봉지 들었다.

 

하하~ 사진이랑 너무 차이난다.

물론 크랜베리가 많이 보일거라는 생각은 전혀 안 했지만 전혀 찾을수가 없고 크랜베리 향만 난다ㅋㅋㅋㅋㅋㅋ

혹시 안에는 들어 있을까 깨물어서 반으로 갈라 봤는데 역시 보이지 않았다!

그래도 바삭바삭한 식감도 좋고 맛도 있다.

가격에 비해 양도 적지 않고 그런대로 만족함!

추가) 현재까지 여덟 봉지 중에 다섯봉지 먹었는데 크랜베리 한개 발견ㅋ

반응형

댓글